Thank you 2024

2024년도 촬영했던 기억들을 쭉 돌아보면 언제나 그렇듯이 물 흐르듯 매끄럽게 흘러가 마무리된 촬영도 정말 아차! 싶었던 아찔했던 순간들도 다양하게 있었던 것 같습니다.

매번 다른 브랜드, 다른 컨셉 그리고 새로운 분들과 촬영하는 현장에 있다 보면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돌발(:) 상황들이 생기기 마련인데 한 해 두해 지나면서 그런 상황들에 좀 더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되는 것은 모두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가 든든한 배경이 되어주기 때문에 큰 에피소드가 될 만한 일들도 작은 에피소드로 하하! 잠시 웃고 넘어갈 수 있는 상황으로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 같고 이렇게 바삐 2024년을 지나오면서 다양한 색을 지닌 브랜드들을 만나고 새로운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 정말 행복했던 한 해였던 거 같습니다.

저희 써든리헝그리 스튜디오 팀은 이 일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친구들이 모여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일을 하면서 즐거움과 보람을 느끼고 또 함께한 결과물들이 그래픽 디자인, 마케팅 팀의 손을 거쳐 좋은 성과를 가져와 여기저기서 만나게 될 때면 너무나 반갑고 그 뿌듯함이 두 배가 되고 그런 한해였습니다.

새로운 2025년 올해도 더 많은 브랜드의 멋진 대표님들, 담당자님들과 멋지고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많이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1월을 S/S 본격 시즌 준비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. 올해 다 같이 더 많이 웃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.
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Previous
Previous

올인원 촬영 패키지로 수영복 브랜드 룩북 촬영 준비

Next
Next

브랜드 홍보를 위한 홀리데이 프로모션 촬영